FAQ

뒤로가기
제목

자주하는질문 (FAQ) – 교환, 반품 문의

작성자 하늘하늘(ip:)

작성일 2021-09-08 16:36:31

조회 7089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⚠️ 교환, 반품 신청전 아래 내용을 꼭 숙지해주세요!⚠️


💬상품 수령 후 + 7일 이내 신청 가능

💬배송 후 교환/ 반품 게시판 또는 상담톡으로 접수해주시어야 처리 가능

💬교환의 경우 동일 상품 색상 , 사이즈 변경만 가능하며, 타 상품 교환 불가

💬상품 불량의 경우 자사 게시판 또는 상담톡을 통해 사진 첨부 필수! 

💬사용흔적 및 제품 훼손 등 가치가 현저히 떨어질 경우 반품 / 교환 불가



✔배송비 기준✔ (교환)

교환 시 왕복배송비 발생 (반입배송비 3,000원 +새상품 발송배송비 3,000원 ) = 6,000원 발생

교환 배송비 입금 확인 후 교환 진행 

※ 배송비 동봉 후 분실 될 경우 추가 입금해주셔야합니다. 분실방지를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계좌입금 부탁드리겠습니다! 



✔배송비 기준✔ (반품)

반품 시 반품상품제외 [실결제금액] 7만원 미만 시 6,000원 / 7만원 이상 시 3,000원 

(※ 하자·오배송 상품 외 다른 상품을 추가로 반품하실 경우 반부담 진행되어 3,000원 청구)


반품 시 환불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 / 배송비입금 후 전액 환불

7만원 이하 구매 -> 반품상품 금액에서 -3,000원 차감

7만원 이상 구매 -> 반품상품 금액에서 -6,000원 차감 (초기 무료배송 혜택 적용된 경우)



교환 / 반품 택배 포장 시

1) 교환/반품 보내주시는 상품은 배송된 택배 박스에 배송된 상품(수량)만 포장 바랍니다. (교환/반품 택배는 합배송 X)

배송된 택배 박스(상품 및 수량)대로 접수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!배송 전 합배송 요청! 을 부탁드리며, 따로 배송된 상품 합배송으로 포장이 아닌 꼭! 따로 포장 부탁드립니다.

ex) 1번 택배(A, B 상품) / 2번 택배(C, D 상품) > A, C 상품 교환 및 반품 원하시는 경우 1번, 2번 택배 따로 포장하여 발송 


2) 동일 주문건 분리 배송 시 상품별 수령일 기준으로 교환/반품 접수

동일한 주문건으로 바로배송 / 프리오더 상품 구매해 주시어

배송 준비 기간 이후 자동 분리배송 혹은 분리배송 요청으로 인해 상품이 따로 배송될 경우,

주문 건별 마지막 상품 수령일 기준이 아닌 각 상품별 수령일 기준 7일 내로 교환/반품 접수 바랍니다. (불량/오배송 포함)

ex) 20230101-0000000 (1차 바로배송 / 2차 프리오더) 총 2개 구매

1차 바로배송 > 2023/01/02 수령 시 2023/01/08 까지 접수

2차 프리오더 > 2023/01/09 수령 시 2023/01/15 까지 접수


이전 교환 / 반품 합배송 접수 시 의도적 상품 훼손 등 악용하는 사례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:(

위 부분으로 교환 / 반품 시 합배송 접수가 어려운 점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(배송비는 접수 및 택배 박스 건별 청구)



 🚛초기 무료배송 혜택 받으신경우🚛

🎁전체반품시

-초기 무료배송혜택 적용되지 않아 초기배송비 + 수거운임료 총 6,000원 차감

(제주, 산간 지역 초기 무료배송 혜택 3,000원+ 수거운임료 6,500원 총 9,500원 차감)


🎁부분 반품시

1) 구매 유지금액 7만원 이상 혹은 구매유지 상품 중 무료배송 상품이 있을 경우 수거운임료 3,000원 차감

(제주, 산간 지역 6,500원)

2) 구매 유지금액 7만원 이하일 경우 초기 무료배송 헤택 적용되지 않아 초기배송비 + 수거운임료 6,000원 차감

(제주, 산간 지역 초기 무료배송 혜택 3,000원 + 수거운임료 6,500원 총 9,500원)


🎁초기배송비 3,000원 or 6,000원 지불하신경우

- 상품가 + 배송비(3,000원 혹은 제주, 산간지역 6,500원) 결제해주신 부분으로 (초기배송비가 제외 된 상품가에서) 수거운임료 3,000원만 차감

(제주, 산간 지역일 경우 6,500원)


☆적립금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신 관계로

부분반품으로 인한 실 구매유지금액 5만원 미만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전액 환급 되며,

구매금액보다 사용해주신 적립금 금액이 높을경우 (초과) 적립금 전액 반환 됩니다.☆☆ 



✔ 불량 / 오배송의 경우 하늘하늘에서 택배비 부담

(※ 하자· 오배송상품 외 다른 상품을 추가 변경하시거나, 동일상품이 아닌, 옵션변경 등으로 교환/반품하실 경우

혹은 하자· 오배송상품 + 정상상품 함께 교환/반품시 택배비 반부담 진행되어 3,000원 청구됩니다.)


- 은행 : 농협

- 예금주: (주) 하늘하늘

- 계좌번호 : 301-0292-5782-91


동명이인이 많아 배송비 입금 확인이 어렵습니다.

배송비 입금 시 '주문자명+휴대폰 뒤 4자리'  (ex 하늘1234) 와 같이 입금자명 변경하여 입금 부탁드립니다.

※ 배송비 동봉 후 분실 될 경우 추가 입금해주셔야합니다. 분실방지를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계좌입금 부탁드리겠습니다! 




⚠️ 교환, 반품이 불가한 경우!⚠️


✔ 상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접수되지 않을 경우

  (※ 상품의 내용이 표시/광고의 내용과 다른 경우에는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)

✔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훼손,세탁,오염,냄새 등으로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

✔착용흔적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✔상품 바코드 훼손, 택 제거 등 상품 훼손한 경우

✔시간이 지나 다시 재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✔세트 상품이나, 일부만 보냈을 경우

✔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, 미동봉했을 경우

✔상품 구매 시 증정된 사은품 동봉하지 않았을 경우

✔손쉽게 제거 가능한 마감처리, 실밥, 미세오염 등의 경우

✔모니터 해상도 설정 및 환경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, 색상이나 실물과 달라 교환/반품을 무료로 요청하는 경우

✔컬러가 강한 상품 물빠짐으로 인해 교환/반품 요청하는 경우


위와 같은 사유는 교환 / 반품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